핸플 OPTIONS

핸플 Options

핸플 Options

Blog Article

아가씨가 팬티를 입은 채 사타구니와 같은 신체를 사용하여 남자의 자지나 성감대를 비벼 주는 서비스.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여탑에서 처음 사용되면서 널리 알려진 용어로 사창가 기둥서방에서 유래된 말.

건전하고 행복한 마사지 문화를 위해 더 이상의 불건전업소는 지양하는 것이 바람직 할 것 같습니다. 저는 다음 시간에도 유익하고 흥미로운 주제를 가지고 여러분을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업과 비슷한 용어. 아가씨들이 손님에게 돈을 얻어낼 목적으로 접근하는 것을 말한다.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핸플 사이트 만들기 레이어 닫기

아가씨가 손님 복부 쯤에 자리를 잡고 뒤돌아선 다음 허리를 핸플 사이트 숙여 마치 모심기를 하듯이 취하는 자세.

팬티와 브라자만 걸치고 해 주는 서비스인데 아가씨들이 원피스 슬립을 위에 걸치는 경우도 있음.

게이 사우나 · 레깅스룸 · 문짝집 · 보도방 · 셔츠룸 · 오피방 · 집창촌 · 집창촌/대한민국 · 쓰리노

자기 손님의 판매액의 일정 %만을 수입으로 하는 사람을 일컫습니다..보통 룸싸롱에서는 마담을, 클럽이나 나이트에서는 웨이터를 구좌라고 핸플 사이트 보시면 됩니다.. 

아가씨가 남성의 불알을 입에 넣고 살살 굴리거나 흡사 알사탕과 같이 핥는 행위.  

마사지가 끝날 때 관리사가 추가금을 요구하며 유사성행위를 한다고 합니다.

마사지는 주로 밀폐된 공간에서 고객과 관리사 둘만 있는 경우가 많다 보니, 불건전한 행위를 하는 업소들 사이에서 은어들이 생겨난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름 그대로 핸플 사이트 키스하는방 애인모드 위주고 키스외에 자플도 가능  업소,언니마다 수위가 다름, 경우에 따라 추가금 내고 언니와 수위쇼부도 가능   

Report this page